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KT 아이폰 액정 수리

by KISCH 2020. 6. 15.
반응형


목차



    아이폰수리





     1. 비용


     1) 액정수리비용


    매장과 수리센터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아이폰 X의 경우 398,000-415,000원 정도입니다.


     2) 보험 + KT포인트 사용

    KT아이폰수리비용출처 : KT아이폰수리센터 블로그


    파손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KT포인트가 있으면 표에서 보시는대로 아이폰X가 40,500원에 가능합니다. 



     2. 절차 


     1) 사고접수 

    • KT 휴대폰 보험 온라인 보상센터

    KT휴대폰보험


     2) 아이폰 백업, 나의 아이폰 찾기 끄기


    아이폰 백업 — 요즘은 서비스센터에서 안 해준다고 합니다. 무조건 폰이 초기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수리하면서 어쩔 수 없이 초기화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백업을 권장하는 것입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 원할한 수리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설정 - 애플아이디 - 나의 찾기 - 나의 아이폰 찾기 로 가셔서 꺼주시면 됩니다.  







     3. KT아이폰 수리 센터


     1) 센터 찾기


     2) 분당 수내점 

    KT아이폰수리센터출처 : KT아이폰수리센터 블로그


    저는 가장 가까운 분당 수내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상태점검과 수리시간은 20-30분정도 소요되었고, 40.500원에 새 액정으로 교체했습니다. Ubase 같은 다른 수리센터에서 수리 시 일단 결제하고 보험료를 청구해야하는 불편함도 없고, KT포인트까지 쓸 수 있기때문에 KT 사용자분들은 KT아이폰 수리센터를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