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점
1. 독자적인 주소를 갖고 네이버 쇼핑 자동으로 연동 되며, 모바일연동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2. 만들기 쉽고 판매수수료가 없습니다. (오픈마켓은 보통 8-15%)
3. 네이버페이 결제기능이 있고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4. 스토어찜, 톡톡친구로 독자적인 브랜드 가치가 생깁니다.
1.1 | 스타트 제로 수수료
12개월 간 결제 수수료 무료
1.2 | 퀵에스크로 서비스
영업일기준 10일 이상 소요 -> 다음날 80% 선정산
1.3 | 개인판매자
사업자 없이 가능합니다.
사업자필수
연간 2,400만원 이상
통신판매신고
6개월 간 거래 건수 10건 이상이거나 600만원 이상
1.4 | 기타
1. 온오프라인교육 프로그램
2. 스튜디오 공간과 네트워킹 제공
3. 무료 컨설팅
4. 톡톡파트너센터 : 네이버 톡톡을 통한 채팅 문의에 답변 관리
5. 스마트한 고객관리 : 네이버 톡톡연동, 쇼핑챗봇, 스마트폰으로 고객문의 알림,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통계
단점
1.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어렵습니다.
수수료
3.1 | 연동수수료
2%
3.2 | 기타수수료 (결제방법에 따른)
신용카드 — 3.74%
계좌이체 — 1.65%
무통장입금 — 1%
휴대폰결제 — 3.85%
네이버페이포인트 — 3.74%
연동수수료와 기타수수료를 합해 최대 5.85% (휴대폰 결제 시)
관련포스트
반응형
'웹 개발 > 네이버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예약 파트너 센터 통합) (8) | 2022.11.16 |
---|---|
쇼핑몰 상세페이지 제작 사이트 소개 (2) | 2021.06.15 |
쇼핑몰 솔루션 특징과 장단점 (0) | 2021.05.04 |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0) | 2021.04.22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1) | 2021.04.21 |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0) | 2021.04.19 |
쇼핑몰 결제 시스템 - 보증보험과 수수료 (0) | 2020.12.15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판매자센터 (1) | 2020.1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