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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체육학

세븐나이츠 | 게임 내 용어

by KISCH 2020.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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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나이츠

 

 

1. 장비 옵션

 

 막기확률 (상쇄 : 치명타확률) 

 2차 효과

  • 스킬 사용 후 발동 되는 2차효과스킬 추가 효과의 다음에 발동되는 효과
  • 단, 피격횟수 주지않고, 상대의 스킬 무효화 무시하고 피해

관통 (제외 : 피해무효화) -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피해 면역 (제외 : 관통)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모든 물리/마법 피해를 0으로 만듬

 방어력 무시 n%  

대상의 방어력을 n% 효과만큼 감소 시킨 상태에서 피해

 

 사망 (제외 : 4성 신화스킬 죽음의 조율, 에반 지속 효과)

대상을 즉시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불사 효과 시 적용 안됨

 

 생명력 교환 

권능 효과가 1회 발동된 후 자신의 생명력을 현재 생명력이 가장 많은 적군 1명의 생명력과 바꿈.

 생명력 조절 효과  (제외 : 5성 신화스킬 생명의 조율)

전체 생명력의 n%에 피해를 줍니다.

피 1로 전환합니다.

체력을 바꿉니다.

 

 소멸

전장을 이탈하게 되면 부활이나 불사 효과 발동 안됨

 

 스킬 추가 효과

스킬의 메인 효과가 발동한 직후 추가적으로 발동되는 보너스 효과

단, 기민함 무시, 반격 받지 않음, 각성게이지와 신화스킬게이지 채워주지 않음

 

 연쇄 공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여 최대 1회 발동

 

 화상

화상 효과에 걸리면 매 턴마다 최대 생명력의 60% 피해

 

 확산 피해

피해를 입은 대상과 같은 열에 위치한 적군에세 방어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추가 피해

단, 대상의 수에 따라 데미지를 나누어 입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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