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정책
❛ 클릭수 및 노출수
-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 클릭 금지
-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 클릭 요청 금지
- 글 작성 시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 (언어적, 비언어적) 금지
- 프로그램 등을 사용한 자동 광고 클릭 금지
❛ 주의
담배 및 담배 관련 상품의 판매를 홍보하는 컨텐츠 -> 전자담배, 액상 등 포스팅 시 주의하세요.
광고 게재 제한
❛ 무효 트래픽 문제
❛ 조치방법
1. 콘텐츠와 잠재고객을 계속 구축
2. 무효 트래픽 방지
- 내 광고 클릭 금지
용어
CTR (클릭율)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비율.
광고 클릭한 사람수 / 광고 노출 수 X 100
CVR (전환율)
광고를 본 후 행동을 전환 했는지 측정. 링크 클릭이나 구매와 같은 행동으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비율
특정행동으로 전환 사람수 / 광고 클릭한 사람수 X 100
CPM (Cost Per Mile) : 1000개 노출 당 비용
CPC (Cost Per Click)
평균 클릭 당 비용. 광고 클릭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하는 평균 금액
✓
CPC 클릭단가가 높은 광고만 출력하기
1. 애드센스 로그인 -> 차단관리 -> 모든 사이트
2. 일반 카테고리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3. 모든 카테고리를 보면 수입 비중이 낮은 광고를 차단해 주세요.
본인의 블로그와 맞는 클릭단가가 높은 광고가 나오게 된다면 수익율도 높아지게 됩니다.
반응형
'웹 개발 > 구글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애드센스 | 애드핏 애드포스트 쿠팡파트너스 비교 (0) | 2020.05.20 |
---|---|
구글애드센스 | 티스토리 홈화면 상단 광고 (3) | 2020.05.08 |
구글애드센스 | ads.txt 문제 (0) | 2020.03.27 |
구글애드센스 | 티스토리 본문 상단 광고 2개 (0) | 2020.02.28 |
블로그 | 구글 서치 콘솔 개요 (0) | 2020.02.10 |
구글애드센스 | 광고 꾸미기 (0) | 2019.10.28 |
구글애드센스 | 광고의 종류 (0) | 2019.10.28 |
구글애드센스 | 광고 삽입 (0) | 2019.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