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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Director
씬관리를 주목적으로 하는 클래스 : 씬전환, FPS설정, 장치 방향의 확인, 오픈지엘 초기화
1. NSTimer 디렉터 : 객체에서 메인루프에 신호를 보내는 형태
2. Mainloop 디렉터 : 자체 메인 루프에서 메인 루프에 신호를 보내는 형태
3. ThreadMainLoop 디렉터 :스레드에서 메인 루프에 신호
4. DisplayLink 디렉터 : iOS 3.1 이상에서만 사용.
❛ 메소드
1.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함수 안
setAnimationInterval : 전체의 애니매이션 성능에 중요한 역활. 30이하로 떨어지면 초당 프레임수 설정을 1.0/240.0으로 늘려라
attachInView : cocos2d의 그래픽이 구현되는 이글뷰를 만들어서 window에 넣음
CCLabel
❛ CCLabel 없어짐-> CCLabelTTF
❛ CCLabelBMFont
❛ CCLabelAtlas
CCCallFunc
❛ CCCallFunc : 액션에서 메서드 호출
❛ CCCallFunN : 인자로 노드를 삽입
❛ CCCallFunND : 인자로 노드와 포인터를 사용
CCScheduler
어떤 스케줄러인지 찾기 힘들 때
CCScheduler.m에서
CCLog(@"CCScheduler#scheduleSelector. Selector already scheduled. ......") 위에
NSLog(@"%d", timer);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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