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 - Project Settings 메뉴에서 사용하며
퍼블리시 된 플레이어의 그래픽, 물리, 기타 세부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Input Manager
Edit > Project Settings > Input Manager
프로젝트에 대해 모든 다른 입력 축과 게임에서의 동작을 정의
Tags and Layers
Edit > Project Settings > Tags and Layers
Layers 와 Tags 를 설정
Audio
Edit > Project Settings > Audio
오디오 관리자. 씬에서 재생되는 모든 사운드의 최대 음량 조절
Time
Edit > Project Settings > Time
Maximum Allowed timestep : 시스템에 부하가 걸려, 지정된 시간보다 오래걸릴 경우, 물리계산 건너뜀
Players
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
유니티에서 빌드한 최종 게임의 다양한 옵션을 설정
Physics / Physics 2D
Edit > Project Settings > Physics
Edit > Project Settings > Physics2D
3D 와 2D 물리에 대한 전역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Quality
Edit > Project Settings > Quality
품질설정. 렌더링을 시도할 그래픽 품질 레벨을 설정합니다.
Rendering
Pixel Light Count : 포워드 렌더링 사용시의 최대 픽셀 라이트 수
Texture Quality : 텍스처를 최대 해상도로 표시할지 일부분에 표시할지
Full Res : 풀 해상도
Half Res : 1/2 해상도
Quarter Res : 1/4 해상도
Eighth Res : 1/8 해상도
Anisotropic Texture : 이방성 텍스처
Anti Aliasing : 안티 앨리어싱
Shadows
Shadows
Shadow Resolution
Shadow Projection
Shadow Distance
Shadow Near Plane Offset
Shadow Cascades
Cascade splits
Other
Blend Weights : 애니메이션시 하나의 정점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본의 수
V Sync Count : 렌더링 처리를 디스플레이의 주사율과 동기화
Maximum LOD Level : 최대 LOD
Particle Raycast Budget :
Async Upload Time Slice
Async Upload Buffer Size :
Graphics
Built-in shader settings
-
Shader Stripping
Shader Proloading
Network
Edit > Project Settings > Network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네트워크 요소를 관리하기 위한 컴포넌트
Editor
Version Control
Meta Files : 프로젝트의 각종 설정값이 버전관리 시 각 팀원의 라이브러리에 저장되지 않음
Asset Serialization
Force Text : Scene 파일도 텍스트로 저장 -> 버전관리에서 씬 변경 사항 추적 가능
Script Execution Order
Edit > Project Settings > Script Execution Order
스크립트 실행 순서 설정
각 스크립트의 숫자는 실제로 스크립트가 정렬되는 순서
Preset Manager
새 컴포넌트 및 에셋에 기본 프로퍼티를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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