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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플레이어 세팅, 프로젝트 세팅, 빌드 세팅 항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세팅의 옵션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er Setting - iPhone
Resolution and Presentation
Icon
Splash Image
Debugging and crash reporting
Other Settings
Rendering
⊢ Auto Graphics API 체크해제
⊢ OpenGLES3
⊢ OpenGLES2
∟ Metal
⊢ Identifier
∟ Configuration
Scripting Backend
⊢ IL2CPP
∟ Mono2x : 더 이상 애플스토어 승인되지 않음
Target Device
Target SDK
⊢ Device SDK
∟ Simulator SDK : Xcode 시뮬레이터 테스트 용
Optimization
Logging
Player Setting - Android
Resolution and Presentation
Icon
Splash Image
⊢ Show Unity Splash Screen : 체크해제
∟ Splash scaling : Scale to fill (cropped) 선택
Other Settings
⊢ Minimum API Level : 버전 설정
⊢ Identification
∟ Bundle Identifier
Build Setting
Scenes In Build
씬 삭제 : Delete 키
아이폰 빌드
⊢ Run in Xcode as
Release
Debug
⊢ Symlink Unity libraries
∟ Development Build
안드로이드 빌드
Google Android Project : Android Studio 에서 빌드 할 수 있게 Export 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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