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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개발/유니티

유니티 | Player Setting과 Build Setting

by KISCH 2020.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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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플레이어 세팅, 프로젝트 세팅, 빌드 세팅 항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세팅의 옵션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er Setting - iPhone

 

Resolution and Presentation
 
Icon
 
Splash Image
 
Debugging and crash reporting
 
Other Settings
 
Rendering
⊢ Auto Graphics API 체크해제

 

⊢ OpenGLES3

 

 

⊢ OpenGLES2

 

 

∟ Metal

 

⊢ Identifier
∟ Configuration
 
Scripting Backend
⊢ IL2CPP
∟ Mono2x : 더 이상 애플스토어 승인되지 않음
 
Target Device
 
Target SDK
⊢ Device SDK
∟ Simulator SDK : Xcode 시뮬레이터 테스트 용
 
Optimization
 
Logging
 
 
유니티세팅

 

 
 
Player Setting - Android 

 

Resolution and Presentation
 
Icon
 
Splash Image
⊢ Show Unity Splash Screen : 체크해제
∟ Splash scaling : Scale to fill (cropped) 선택
 
Other Settings
⊢ Minimum API Level : 버전 설정 
⊢ Identification
∟ Bundle Identifier 
 
 
Build Setting

 

Scenes In Build
씬 삭제 : Delete 키
 
아이폰 빌드
⊢ Run in Xcode as 

 

Release

 

 

Debug

 

⊢ Symlink Unity libraries
∟ Development Build
 
안드로이드 빌드
Google Android Project : Android Studio 에서 빌드 할 수 있게 Export 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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