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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개발/유니티

유니티 | 스크립트와 빌드

by KISCH 2020.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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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구분


런타임 스크립트
에디터 스크립트


유니티 스크립트





스크립트 폴더


Assembly-CSharp : 기타 cs 파일
Assembly-CSharp-Editor : Editor 폴더의 cs 파일
Assembly-UnityScript : 기타 js 파일
Assembly-CSharp-firstkpass : Plugins 폴더의 cs 파일
Assembly-UnityScript-firstkpass : Plugins 폴더의 js 파일


스크립트 컴파일 단계


1. Standard Assets, Pro Standard Assets, Plugins 폴더의 런타임 스크립트
2. Standard Assets, Pro Standard Assets, Plugins 상위 수준 폴더에 있는 Editor 폴더의 에디터 스크립트
3. Editor 폴더에 있지 않은 모든 스크립트
4. Editor 폴더에 있는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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