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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Sprite
Type
⊢ 스프라이트 타입
⊢ Simple : 원본 이미지의 원래 크기 그대로 사용
⊢ Sliced : 크기 조절을 해야하는 경우에 사용, 확대가 이미지가 깨지거나 흐려지는데 테두리는 잘라내고 가운데만 확대
type sliced - sprite 옆에 edit - sprite details 에서 border값 설정
⊢ Tiled : 원본 이미지를 타일링해서 스프라이트를 구성할 때 사용
∟ Filled : HP 게이지 등 스프라이트 일부만 그리거나 하는 등의 효과가 필요한 경우에 사용
Flip
Color Tint
Widget
⊢ Depth : 같은 패널내에서 높은 값을 가질수록 위
⊢ Size : Snap 원래 사이즈
∟ Aspect
가로 세로 비율 고정 : Based On Width -> 가로 변경
Inspector
Collider - auto-adjust to match : 스프라이트 크기에 맞게 콜라이더 영역 설정
Hierarchy 뷰
패널 선택 후 NGUI - Create - Sprite
UISprite 컴포넌트
스프라이트 이동
2번째 버튼 W
이동
스프라이트 수정
5번째 버튼 T 선택
크기 조절
UILabel
⊢ Shrink Content : 글자가 dimensions를 넘을 경우 글자를 줄임
⊢ Clamp Cotent : dimensions를 넘어가면 글자를 보여주지 않음.
⊢ Resize Freely : dimensions가 유동적으로 변함. UI 넘어감
∟ Resize Height : dimensions의 X너비를 넘을 경우 개행. Y높이만 계속 변경
Piv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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